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온천수화장품·헬스케어기기 8개업체에 각 3000만원 지원
상태바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온천수화장품·헬스케어기기 8개업체에 각 3000만원 지원
  • 김경남 기자
  • 승인 2021.06.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이 ‘힐링스파·재활헬스케어 제품고도화 지원사업‘ 공모를 통하여 8개사를 선정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신기술·신소재 융복합 힐링스파·재활 헬스케어 제품고도화를 통한 제조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이 사업은 올해부터 산업통상자원부의 ‘힐링스파 기반 재활 헬스케어 다각화사업’의 일환이다.

이번에는 온천수 화장품 관련 3개 기업(포매틱, 정코스메틱, 코센트)과 헬스케어기기 관련 5개 기업(바이오헬스코어, 애드에이블, 슈올즈, 스페셜메디칼, 팍스메디)가 선정됐다. 이 기업에는 제품고도화에 필요한 자금을 최대 3,0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아산시는 "신기술·신소재 융복합 힐링스파·재활헬스케어 제품고도화를 통한 제조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산업의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창용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원장은 "지역산업의 생태계를 조성하고 경쟁력을 높이는데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