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장애인 문화강좌 참여기관 모집
상태바
아산문화재단, 장애인 문화강좌 참여기관 모집
  • 김재범_편집주간
  • 승인 2021.04.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온·마음 생활문화센터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강좌 참여기관을 모집 홍보물
2021 온·마음 생활문화센터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강좌 참여기관을 모집 홍보물

(재)아산문화재단이 오는 4월 30일부터 <2021 온·마음 생활문화센터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강좌(이하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강좌)>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찾아가는 장애인 문화강좌>는 강사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찾아가 문화를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아산시 관내 장애인 기관 및 단체 중에서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장소를 갖추고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재단은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10개 기관을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참여기관에서 원하는 강사와 프로그램을 매칭하는 프로세스로 운영해 보다 높은 만족도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장애인의 문화적 욕구 충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산문화재단은 지난 3월부터 ‘장애인과 함께하는 온(溫)생활문화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의 날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벽을 허물고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기념행사 ‘베프in배프’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afa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