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예)사회적기업 여행콘텐츠 베트남 진출 화제
상태바
아산시 (예)사회적기업 여행콘텐츠 베트남 진출 화제
  • 김재범_편집주간
  • 승인 2020.12.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나기커뮤니케이션 여행예능 콘텐츠 ‘WANT’ 베트남 국영방송 송출 예정
베트남 국영방송 VTC 방송화면 캡쳐 사진 (제공=아산시)
베트남 국영방송 VTC 방송화면 캡쳐 사진 (제공=아산시)

아산시의 예비 사회적기업 ㈜소나기커뮤니케이션이 제작한 다문화 여행예능 콘텐츠가 베트남 국영방송 VTC에 진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나기커뮤니케이션은 디지털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적 가치실현을 기업의 주된 목적으로 추구하는 지역 영상콘텐츠 전문기업이다.

소나기커뮤니케이션은 최근 다문화사회의 차별을 극복하고 더불어 공존하기 위해 기획된 한국여행예능 <What a Nice Trip : W.A.N.T.>를 제작하고 베트남 국영방송 VTC와 단독방영 협약을 체결했다. 이 방송은 내년 1월 중 송출될 예정으로 성과에 따라 향후 후속작 방영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문화 여행예능콘텐츠 WANT’는 한국에 유학 온 베트남 청춘 4명이 3박4일 동안 한국의 아름다운 지역을 본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여행하는 내용으로 한국전파진흥협회 2020 오리지널콘텐츠로 선정됐다.

어윤수 대표는 “<WANT 프로젝트>는 우리사회 다문화 구성원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음과 동시에 지구촌 공동체의 가치를 테마로 다문화 예능의 해외진출을 실험해 보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베트남을 시작으로 앞으로 우리 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다양한 다문화 구성원과 함께 지속적인 해외진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