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관 '좋은 부모교실' 높은 평가...수강생 전원 "다른 부모에게 추천하겠다"
상태바
평생학습관 '좋은 부모교실' 높은 평가...수강생 전원 "다른 부모에게 추천하겠다"
  • 김경남 기자
  • 승인 2020.11.1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부모가 되고 싶으십니까? 그 해답을 찾는 좋은 부모교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0 아산시 좋은 부모교실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아산시평생학습관은 모집 취지를 이렇게 설명했다. 

좋은 부모교실은 올해로 두 번째를 맞았으며, 지난 10월 16일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주야간반 각각 25명으로 편성해 진행되고 있다.  

적은 예산으로 진행된 사업이지만 설문조사에서는 수강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좋은 부모 캠프가 부모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었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91.3%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답했으며, 교육 재참여를 묻는 질문에도 95.7%가 그렇다고 대답했다. 

또한 다른 부모들에게 추천하고 싶냐는 질문에도 수강생 전원이 그렇다고 답할 정도로 캠프 만족도가 높게 나왔다. 참여자들은 대체로 부모와 아이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사업을 확대해달라는 주문도 있었다.

누구보다 프로그램 제안과 예산 책정에 적극적으로 관여했던 김수영 시의원(민주당)은 "적은 예산이지만 세운 보람이 있다"며 "생태교육의 중요성을 알게 해준 프로그램으로, 계속 진행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