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산 은행나무길 전국 동요 콩쿠르 개최
상태바
제2회 아산 은행나무길 전국 동요 콩쿠르 개최
  • 아산IN
  • 승인 2020.11.10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연주 단체인 '클래식 마을'과 (사)한국음악협회 아산시지부가 협찬사인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숲컴퍼니 및 (사)한국예총 아산지회와 손잡고 상금과 아역 배우·방송·영화계 진출 특전을 제공하는 '제2회 아산 은행나무길 전국 동요 콩쿠르'를 개최한다.
올해에는 참가 연령을 전국의 어린이 5세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로 낮췄다. 오는 30일까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국내 동요 영상을 접수하면, 예선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3일 17팀(중창 포함)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경연 총상금은 380만원이며 숲컴퍼니 캐스팅, 주최측 기획 뮤지컬 및 음악회 우선 선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접수는 (사)한국예총 아산지회 홈페이지(http://asanart.c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asanart@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독창 6만원 및 중창(2~12명, 인원 초과 시 감점) 10만원이며, 본선 진출자 중 반주자를 의뢰하면 반주비(7만원)가 추가된다.
김요성 (사)한국음악협회 아산시지부장은 "아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은행나무길에서 어린이들의 맑은 목소리가 울려퍼져 코로나19 여파로 움츠렸던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웃음과 희망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