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 자체 브랜드 화장품 1억 7,000만원 후원
상태바
㈜베스트이노베이션, 자체 브랜드 화장품 1억 7,000만원 후원
  • 아산IN
  • 승인 2020.09.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윤석·박민정 대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
후원물품 전달 후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왼쪽)와 오세현 시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을 위해 23일 아산시17,000만원 상당 자체 브랜드 화장품을 전달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확산을 위해 후원처를 직접 방문해 전달식에 참석했다. 후원물품인 화장품은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선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채윤석·박민정 대표는 집중호우 및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물품을 준비했다앞으로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드릴 수 있는 최상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이면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시는 베스트이노베이션에 감사드린다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은 201681일 설립이후 코페르(Kopher)를 시작으로 리즈뷰, YEB, 닥터차이 등의 브랜드를 연이어 출시했고 현재 30여 명의 청년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