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관내 주변 잡초제거와 불법쓰레기 수거로 구슬땀흘리는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
상태바
온양5동 관내 주변 잡초제거와 불법쓰레기 수거로 구슬땀흘리는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
  • 김경남 기자
  • 승인 2020.07.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진용)가 한여름에 관내 잡초제거와 불법쓰레기 수거로 구슬땀을 흘렸다.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들은 18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도 예초기와 청소도구를 들고 나와 온양중학교 주변 약 1.5의 잡초제거와 관내 주변도로변 불법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에 나섰다.

대청소에 참가한 위원들은 청소가 끝난 후 주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 불법 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 활동도 실시했다.

위원들은 "도로변 등은 지나가는 차량에서 버려지는 쓰레기가 많아 깨끗한 온양5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청소를 실시, 깨끗하고 청결한 스마트 아산 온양5동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진용 위원장은 "온양5동이 깨끗하고 청결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하겠다. 위원들 스스로 참여한 이번 대청소로 우리가 마을의 대표자라는 주인의식을 심어주었다고 생각한다.""온양5동을 아름답고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 앞으로 주민들과 보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온양5동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최근 노후화된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환경개선 활동과 함께 업무개선 등을 지속적으로 발굴 실시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