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의원, 새로운 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직무대행)
상태바
김영권 의원, 새로운 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직무대행)
  • 아산IN
  • 승인 2020.07.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 행동으로 공감하여 민주당 이념과 정체성 확장 할 것-

김영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아산1)이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직을 맡게 되었다. 이에 앞서 김 의원은 충청남도의회 후반기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도 당선됐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지난 3일 전국 239개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13개 사고 지역원회 직무대행을 지명하면서, 복기왕 국회의장 비서실장을 대신해 김 의원을 지명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지역위원장 위원장 직무대행지명에 대해서 당에 감사한다.”면서 당의 지역기반 확대와 지지층 결집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읍면동 조직의 확대, 계층별, 직능별 간담회 확대, 지속적인 당정협의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민원해결 등 향후 지역위원회의 운영 방향도 제시하였다.

김 의원은 모든 문제와 답은 현장에 있다.” 면서, “현장에서 행동으로 공감하여 민주당 이념과 정체성을 확장 할 계획이다.”고 하였다.

한편, 김 의원은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과 아산갑 직능위원장, 충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 대변인을 역임했으며, 충남도의회 제11대 도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역화폐 활성화, 악취관련 정책, 친일잔재청산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2일 충청남도의회 농수산해양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